소비자중심경영
개요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인증기관 : 공정거래위원회, 운영기관 : 한국소비자원
*서비스 아이덴티티(Service Identity : SI)는 공사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서비스의 이미지 지향점 을 의미합니다.
인증취득현황
3회 연속
CCM 인증 취득
- 2018 ~ 2019소비자 중심경영 기관 인증
- 2020 ~ 2021소비자 중심경영 기관 인증
- 2022 ~ 2024소비자 중심경영 기관 인증
- 컨텐츠 담당
- 전화번호
- 자료수정일
- 2024년 7월 22일
- 컨텐츠 만족도
-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