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보고
2019/05/08

-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보고

 

고객 정보제공 실태파악 및 점검을 통해 정보공개 및 시민 모니터링 강화와 더불어

 

 

주민의 직접 참여를 바탕으로 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시행한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하고자 합니다.

 

 

 

개 요

  ❍추진기간: 2019. 4. 15.() ~ 4. 26.()

  ❍추진대상:지역주민 및 강릉관광개발공사 시설이용 고객

  ❍추진내용:고객제공 정보오류 사항,시설이용 불편사항 및 개선의견과 관련된 고객 및 주민의견수렴

  ❍추진방법:오프라인을 통한 의견접수


의견수렴 결과

  ❍의견접수: 61(이메일59,유선2)

 주요내용:정보제공과관련된 사항


향후계획

  ❍ 개선조치조치결과 의견제시자에 별도 통지:기획개발팀

  ❍ 우수의견 선정을 위한 심사위원회 구성:기획개발팀(내부제안 심사 시 병행, 5월 3~4째주 예정)



붙임  1. 의견수렴 결과보고 1부.

      2. 의견접수대장 1부.  끝.

첨부파일
컨텐츠 만족도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