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보고
2019/05/08
-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보고
고객 정보제공 실태파악 및 점검을 통해 정보공개 및 시민 모니터링 강화와 더불어
주민의 직접 참여를 바탕으로 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시행한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하고자 합니다.
□개 요
❍추진기간: 2019. 4. 15.(월) ~ 4. 26.(금)
❍추진대상:지역주민 및 강릉관광개발공사 시설이용 고객
❍추진내용:고객제공 정보오류 사항,시설이용 불편사항 및 개선의견과 관련된 고객 및 주민의견수렴
❍추진방법:온ㆍ오프라인을 통한 의견접수
□의견수렴 결과
❍의견접수: 61건(이메일59건,유선2건)
❍주요내용:정보제공과관련된 사항
□향후계획
❍ 개선조치및조치결과 의견제시자에 별도 통지:기획개발팀
❍ 우수의견 선정을 위한 심사위원회 구성:기획개발팀(내부제안 심사 시 병행, 5월 3~4째주 예정)
붙임 1. 의견수렴 결과보고 1부.
2. 의견접수대장 1부. 끝.
첨부파일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결과보고.hwp(56) 잘못된서비스를찾아라 의견접수 대장.pdf(19)
- 컨텐츠 만족도
-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