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고객 및 주민 의견수렴
2019/04/11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고객 정보제공 실태파악 및 점검을 통해 정보공개 및 시민 모니터링 강화와 더불어

주민의 직접 참여를 바탕으로 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강릉관광개발공사에서는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를 시행합니다.

 

 

 

개 요

 

  추진기간

   -의견수렴 : 4. 15.(월) ~ 26.(금)

    - 개선계획 수립 및 조치 : 4. 29.(월) ~ 5. 31.(금)

    - 고객 및 주민 환류 : 6. 3.(월)

 

  ❍추진대상:지역주민 및 강릉관광개발공사 시설이용 고객

 

  ❍추진내용:고객제공 정보오류 사항,시설이용 불편사항 및 개선 의견수렴 

 

  추진방법 : 방문 및 온라인을 통한 의견제출 ⇒ 건의된 의견에 대해 부서별 검토 및 시행

     방문제출 : 강릉시 강릉대로 79(홍제동), 강릉관광개발공사

    - 온 라 인 : 이메일(kgdbswl@gtdc.co.kr)

   공사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 좋아요 클릭 및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참여(아이디 : gtdc_official)


      ①홈페이지(오류,오기,잘못된 정보),현수막,공사 운영 시설 및 게시판 등에 잘못된 정보 찾기

              *위치정보(URL주소,시설위치)게시,화면캡처 및 사진촬영 업로드

                 예)전화번호 기재오류,시설이용시간 기재 오류 등


      ②시설이용 불편사항,시설개선의견

         *고객이 직접작성,관련 사진 업로드

 

  ❍ 인센티브 제공 : 최우수1(10만원),우수2(5만원)

 

 조치 및 환류

   -접수의견에 대한 개선사항 도출:즉시시행,단기,중기,장기로 구분하여 개선계획 수립

   -조치결과 의견제시자에게 별도 통지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한 정보공개 처리



붙임 1.의견제출 서식1.

       2.의견 설명서1.

       3.개인정보제공 동의서1.  끝.

첨부파일
컨텐츠 만족도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