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
주민참여 의견수렴
고객 정보제공 실태파악 및 점검을 통해 정보공개 및 시민 모니터링 강화와 더불어
주민의 직접 참여를 바탕으로 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강릉관광개발공사에서는 잘못된 서비스를 찾아라를 시행합니다.
□개 요
❍추진기간
-의견수렴 : 4. 15.(월) ~ 26.(금)
- 개선계획 수립 및 조치 : 4. 29.(월) ~ 5. 31.(금)
- 고객 및 주민 환류 : 6. 3.(월)
❍추진대상:지역주민 및 강릉관광개발공사 시설이용 고객
❍추진내용:고객제공 정보오류 사항,시설이용 불편사항 및 개선 의견수렴
❍추진방법 : 방문 및 온라인을 통한 의견제출 ⇒ 건의된 의견에 대해 부서별 검토 및 시행
- 방문제출 : 강릉시 강릉대로 79(홍제동), 강릉관광개발공사
- 온 라 인 : 이메일(kgdbswl@gtdc.co.kr)
- 공사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 좋아요 클릭 및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참여(아이디 : gtdc_official)
①홈페이지(오류,오기,잘못된 정보),현수막,공사 운영 시설 및 게시판 등에 잘못된 정보 찾기
*위치정보(URL주소,시설위치)게시,화면캡처 및 사진촬영 업로드
예)전화번호 기재오류,시설이용시간 기재 오류 등
②시설이용 불편사항,시설개선의견
*고객이 직접작성,관련 사진 업로드
❍ 인센티브 제공 : 최우수1점(10만원),우수2점(5만원)
❍조치 및 환류
-접수의견에 대한 개선사항 도출:즉시시행,단기,중기,장기로 구분하여 개선계획 수립
-조치결과 의견제시자에게 별도 통지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한 정보공개 처리
붙임 1.의견제출 서식1부.
2.의견 설명서1부.
3.개인정보제공 동의서1부. 끝.
잘못된정보를찾아라(붙임).hwp(16)
- 컨텐츠 만족도
-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