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 강릉날씨

    13.0°C

  • 습도

    80%

  • 강수

    0.0mm

묻고답하기

게시물열람
제목

<FAQ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강릉관광개발공사
등록일2013년 01월 07일 (10:19)

<FAQ 자주하는 질문>

 

1. 예약은 언제,어떻게 하나요? 24시간 온라인으로만 예약가능하며, 매월1일 오전 9시에 익월분 예약이 개시됩니다. (: 61일 개시 ----> 731일 까지 예약가능)

 

2. 체크인은 어떻게 하나요?

 

15:00~18:00 까지 안보전시관 사무실, 18:00이후는 바다동 당직실에서 체크인 가능하며, 반드시 예약자 본인만이 신분증 제시 후 체크인 가능합니다. 타인 체크인 불가함. 저희 휴양림은 양도양수가 안되오니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당일도 예약할 수 있습니까?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후 결재까지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 불가함.

 

4. 취소 대기는 가능합니까? 취소 대기 등록은 시행 하지 않습니다. 수시로 모니터 확인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5. 입실과 퇴실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숙박기간은 입실(도착당일) 15시부터 퇴실(예약 종료일) 정오 12시까지 입니다.

 

1일 미만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1일 사용료를 적용합니다.

 

6. 다른 객실로 변경하고 싶습니다만? 이미 예약이 종료된 후 다른 요금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는 희망하시는 요금으로 신규 예약하신 후 현재의 예약을 취소해 주십시오. , 취소 시 위약금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7. 객실별 기준인원 외 침구류 지급 및 비치 물품은 어떻게 되나요? 객실별 기준인원 외 침구류는 지급되지 않으며, 각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에어컨, 냉장고, 전기인덕션, TV, 밥솥, 침구류, 취사도구, 비누, 휴지 등의 생활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면도구, 타올, 추가 개인비품, 모기향, 비상약품 등은 예약자 본인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8.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신 후 취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이용안내 코너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코멘트현황
게시물처리 버튼
새글작성하기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