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 강릉날씨

    13.0°C

  • 습도

    80%

  • 강수

    0.0mm

STAY GANGNEUNG

    CCO 인사말

     

    안녕하세요. 강릉관광개발공사 최고 고객책임자 최명길입니다.”

    우리 강릉개발공사는 창립 시설관리 및 관광서비스 공급자로서의 1차원 역할을 넘어 시민과 고객에게 행복과 즐거움, 새로운 가치를 주기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주변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지속적으로 확대되기 위해서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위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이를 우리기업 문화로 시스템화하고자 합니다.

     

    이제 우리는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중심경영의 총체적 경영의지를 구현하고 강원도 최초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 도입을 통해, 강원도를 넘어 국내 최고의 관광개발 지방공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또한 내, 외부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내부고객책임자(ICO) 및 외부고객책임자(ECO)를 각각 임명하여 현장에서는 즉각적 대응과 재발 예방을 내부적으로는 내부고객 만족을 위하여 소통을 강화하고, 최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내부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외부적으로는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 상시 접수가동 및 정기적인 고객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하여 소비자 중심경영을 시스템화하겠습니다.

     

    고객중심의 경영체계는 우리 임직원에게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는 서비스를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한 명확한 행동기준과 절차를 제시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자발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조직문화를 정착시킴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회를 확보하고 보다 나은 관광 및 시설운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중심경영 도입을 통하여 우리공사의 핵심전략이 고객만족임을 다시 한 번 인식하여, 고객중심경영의 대표적 지방 공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을 임직원을 대표하여 약속드립니다.

     

    CCO  최 명 길

     

    * CCO : Chief Customer Offi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