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국민체육센터(수영장)

국민체육센터(수영장)

위치강릉시 수리골길 76 (교동)

문의033-640-4550

홈페이지http://sports.gtdc.or.kr

서비스 이행기준

고객방문

  • 우리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를 방문하시는 고객께 다른 업무 중이라도 먼저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친절하고 공손하게 응대 하겠으며, 특히 한 곳에서 모든 일을 마칠 수 있도록 상세하고 명확한 답변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담당자가 부재 시에는 다른 직원이 업무처리를 하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으며, 부득이 처리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인적사항과 용건 등을 메모하여 담당자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용무

  • 우리는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고 먼저 소속과 성명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청취하고 성의 있는 태도로 고객이 납득할 수 있을 때까지 친절하게 응대하고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 우리는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에는 부재사유를 알려드리고, 원하시는 경우 메모를 전달하여 신속히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처리

  • 우리는 서면으로 제기하신 건의나 진정에 대해서는 접수일로부터 처리기간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7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수된 질문에 대해서는 3일 이내에 답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부득이하게 처리가 지연될 경우에는 처리기한 1일전까지 지연사유와 처리예정 기간을 전화나 우편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처리기간이 상당기간 소요되는 사항은 반드시 중간처리 상황을 전화나 우편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형태의 향응이나 금품도 받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부당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근절함으로써 신뢰받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수영장 이용

  • 우리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의 수영 강습을 위하여 신규 등록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1:1 면담을 통한 수준별 수영 강습을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에서 수영 강좌별 라인 배정을 통하여 원활한 강습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를 단체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관공서, 학교, 협회 등의 요청에 따라 다른 고객의 불편함이 없는 범위 및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영장 라인 제공에 협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하여 안전관리자를 배치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난·안전 관리

  • 우리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를 이용하는 고객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해빙기·우기·동절기 등 취약시기별로 사고예방에 적합한 안전관리활동을 전개하여 재난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사고발생 시 사고현장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기술지원 및 원인규명으로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효율적인 재난관리를 위하여 재난·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평가

  • 우리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불만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사실 그대로 강릉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 또는 안내게시판 등을 통해 공고 하겠으며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만족도 평가에 따른 의견과 평가결과를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협조 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국민체육센터(수영장)의 서비스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국민체육센터(수영장) 직원의 불친절 또는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하여 반드시 신고하여 주십시오.
  • 또한 고객께서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도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하여 주십시오.
  • 고객여러분께서 안전사고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발견 하시면 우리 국민체육센터(수영장)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을 제출하실 때는 고객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시어야만 처리할 수 있으며, 모함이나 익명의 투서 등 사실과 다른 주장이나 근거 없는 민원의 제기는 민원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사오니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