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정동-심곡바다부채길

정동-심곡바다부채길

위치심곡매표소 : 강릉시 강동면 심곡리 114-3
정동매표소 :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문의심곡 : 033-641-9445 / 정동 : 033-641-9444

홈페이지http://searoad.gtdc.or.kr

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모든 직원은 단정한 복장으로 고객을 응대할 경우 바른자세와 밝은 미소를 머금고 “안녕하십니까?” 등의 인사를 드리겠으며 돌아가실 때 또한 공손히 인사하겠습니다.
  • 일상적인 업무는 신속히 처리하고, 처리에 상당시간이 소요되는 복잡한 업무는 고객이 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히 파악한 후 고객의 양해를 구해 처리하겠습니다.
  • 전화 응대 시 예의 바르게 인사하며 전화 받는 직원의 이름을 또렷이 말씀드리겠으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등의 끝인사를 하겠습니다.
  • 전화벨이 울리면 3번 이내에 받고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할 경우에는 전화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안내한 후 “네,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라고 말씀드리고, 연결 받은 직원에게는 통화요지를 간략히 설명하여 고객께서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말씀하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시설 관리와 개선과 보완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시설물을 점검하고, 점검결과 문제점은 즉시 개선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위험요소는 사전에 예방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람하고 휴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다수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일부 고객들의 음주 및 식사, 탐방로 이탈, 토석채취 등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공공질서 위반 행위를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의견수렴

  •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팩스, 우편, 직접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소중하게 듣겠습니다.
    • · 홈페이지 : http://www.gtdc.or.kr, http://searoad.or.kr
    • · 전 화 : (정동매표소) 033-641-9444, (심곡매표소) 033-641-9445
    • · 팩 스 : 033-641-9446
    • · 우 편 : (정동매표소)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심곡매표소) 강원도 강릉시 심곡리 114-3
  • 고객님께서 제안한 의견과 요구에 대해서는 적극 검토하여 서비스 개선과 경영에 반영하겠으며, 그 처리결과를 고객님께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모든 고객은 저희 정동-심곡바다부채길에서 제공하는 시설물 및 프로그램에 대하여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권리가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동-심곡바다부채길은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며, 온전히 보존하여 후세에 물려줄 공동의 재산이므로 소중히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다른 고객들을 위하여 공공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직원이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