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강릉오죽한옥마을

강릉오죽한옥마을

위치강릉시 죽헌길 114

문의033-655-1117~8

홈페이지https://ojuk.gtdc.or.kr

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고객 방문 시 담당 직원이 즉시 안내하며 신속하게 고객의 요구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인사와 함께 밝은 미소로 응대하며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찾으시는 담당직원이 없거나 즉시 처리할 수 없을 때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으며 약속한 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전화 등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전화는 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받을 때에는 소속과 성명을 정확히 밝히고 정중히 인사를 하겠습니다.
  • 전화 응대 시에는 항상 끝까지 경청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우편, 인터넷 등을 통하여 요청하신 민원 및 질의사항의 처리에 있어 3일 이내 처리 또는 답변해 드리고 3일이 초과될 사항에 대하여서는 사유 및 처리사항을 상세히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편리한 시설 및 쾌적한 환경 제공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시설물 점검을 실시하고 점검 결과 문제점은 즉시 개선 및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위험 요소는 사전에 예방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릉오죽한옥마을 내·외부 청결상태를 항상 유지하며 객실 내 비품 및 소모품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수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일부 고객들의 혐오동물 반입, 음주 및 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피해가 될 수 있는 공공질서 위반 행위를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참여와 의견 제시

  • 강릉오죽한옥마을에 대하여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이 있을 경우 전화, 우편,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시하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 홈페이지 : http://www.gtdc.or.kr, http://ojuk.or.kr
    • · 전 화 : 033-655-1117, 1118
    • · 팩 스 : 033-655-1116
    • · 우 편 : 강릉시 죽헌길 114
  •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하여서 최장 5일 이내에 그 처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담당자의 불친절, 잘못된 서비스 제공, 불충분한 안내 등으로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담당자에게 친절교육이나 업무 관련 재교육을 실시하여 즉시 시정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협조 사항

  • 강릉오죽한옥마을 이용에 관한 준수사항 및 입·퇴실 이용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강릉오죽한옥마을의 시설을 소중히 다루어 주시기 바라며, 시설물 훼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언제든지 정당하게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안전상의 위해 또는 공공시설물에 훼손을 입히는 행위는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고객 여러분의 적극 동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