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숲사랑홍보관

숲사랑홍보관

위치강릉시 사천면 미노길 1 (덕실리)

문의033-644-4852

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모든 직원은 단정한 복장으로 고객을 응대할 경우 일어서서 밝은 미소를 머금고 “안녕하십니까?” 등의 인사를 드리겠으며 돌아가실 때 또한 공손히 인사하겠습니다.
  • 일상적인 업무는 신속히 처리하고, 처리에 상당시간이 소요되는 복잡한 업무는 고객이 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히 파악한 후 고객의 양해를 구해 처리하겠습니다.
  • 전화 응대 시 예의 바르게 인사하며 전화 받는 직원의 이름을 또렷이 말씀드리겠으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등의 끝 인사를 하겠습니다.
  • 전화벨이 울리면 3번 이내에 받고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할 경우에는 전화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안내한 후 “네,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라고 말씀드리고, 연결 받은 직원에게는 통화요지를 간략히 설명하여 고객께서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말씀하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시설 관리와 개선과 보완

  • 고객이 홍보관 전시실과 영상체험관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월별·분기별 정기점검과 수시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숲사랑 홍보관의 화장실의 시설관리 및 각종 소모품비치를 철저히 하고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일 2회 이상 청결하게 청소하겠습니다.

다양한 정보제공 및 고객참여 확대를 위한 홈페이지 운영

  • 홈페이지 운영을 활성화하고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정보화시대 고객의 눈과 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월별 또는 상시 이용할 수 있는 흥미롭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의견수렴

  •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팩스, 우편, 직접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소중하게 듣겠습니다.
    • · 홈페이지 : http://www.gtdc.or.kr
    • · 전 화 : (033)644-4852
    • · 팩 스 : (033)644-4268
    • · 우 편 : 강릉시 사천면 미노길 1 (덕실리)
  • 고객님께서 제안한 의견과 요구에 대해서는 적극 검토하여 서비스 개선과 경영에 반영하겠으며, 그 처리결과를 고객님께 신속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객 협조 사항

  • 모든 고객은 저희 숲사랑 홍보관에서 제공하는 시설물 및 프로그램에 대하여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권리가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설사 또는 체험프로그램 등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 전화를 통해 미리 예약하여 주시면 훨씬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예약 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이용이 어려울 경우 전화로 예약취소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숲사랑 홍보관은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며 우리 공동의 재산이므로 소중히 다루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다른 고객들을 위하여 공공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직원이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